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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신 후 안내에 따라 설치하고,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제한이 있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.


* 소개: 3ds Max 소프트웨어는 게임, 영화, 모션 그래픽 아티스트들에게 포괄적 3D 모델링, 애니메이션, 렌더링 및 컴포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




* 리뷰 (주요기능, 참고사항)

1. 텍스트 도구

장면에 데이터 기반의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작업에 대해 원하는 제어 수준(예: 전체 단락/단어 편집 또는 개별 문자 편집)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Microsoft Word 문서에서 텍스트를 복사하면 글꼴 테마, 글꼴 스타일, 문자 모양 등의 정보도 3ds Max에서 유지되기 때문에, 2D에서 3D로 전환하는 워크플로우가 대폭 간소화됩니다.


2. 측지적 복셀 및 히트맵 스키닝

향상된 스킨 가중치를 더 짧은 시간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. 특정 지점의 가중치를 더욱 쉽게 미세 조정하기 위해 바인딩 포즈 외부 및 선택한 영역에서 측지선 복셀 및 히트맵 스키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측지적 복셀 스키닝을 사용하면 실제 프로덕션 메시에서 종종 발견되는 복잡한 비수밀 형상을 처리하고 비복합 또는 겹치는 구성요소가 포함된 복잡한 형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



3. Max Creation 그래프 애니메이션 제어기

사용자가 작성 및 수정, 패키징 및 공유할 수 있는 차세대 애니메이션 도구를 사용해 MCG에서 애니메이션 제어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Extension 1에는 관찰 제약 조건, Ray to Surface 변환 제약 조건 및 회전 스프링 제어기 등 3개의 새 MCG 기반 제어기가 포함됩니다. MCG 및 Bullet Physics 엔진 샘플을 통합하여 물리적 기반의 시뮬레이션 제어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
4. OpenSubdiv 지원

3ds Max 2015 Extension 1에서 처음 도입된 OpenSubdiv에 대한 지원을 통해 이제 Pixar의 오픈 소스 OpenSubdiv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세분화된 곡면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 이 라이브러리에는 Microsoft Research의 기술이 통합되었으며 병렬 CPU와 GPU 아키텍처를 모두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그 결과 높은 수준으로 세분화된 메시에 대해 빠른 뷰포트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
5. 향상된 ShaderFX

3ds Max, Maya 및 Maya LT 간에 다양한 음영 처리 옵션과 향상된 셰이더 상호 운용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 웨이브 라인, 보로노이, 단순 노이즈 및 벽돌을 포함한 새 노드 패턴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절차 재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새 범프 유틸리티 노드를 사용하여 2D 그레이스케일 이미지에서 노말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. 검색 가능한 노드 브라우저를 통해 신속하게 셰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
6. A360 렌더링 지원

Revit 및 AutoCAD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는 3ds Max 2016은 서브스크립션 고객을 위해 Autodesk A360 렌더링 지원을 제공합니다. A360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므로 데스크톱에 국한되거나 특수한 렌더링 하드웨어 없이도 인상적인 고해상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태양 연구 렌더링, 대화식 파노라마, 조도 시뮬레이션을 만듭니다. 이전에 업로드한 파일로 이미지를 다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. 파일을 다른 사용자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
7. 실제 카메라

 V-Ray 제조사인 Chaos Group과 공동 개발한 실제 카메라는 실제 카메라 설정을 시뮬레이션하는 셔터 속도, 조리개, 필드 깊이, 노출 및 기타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. 고급 제어 및 추가적인 뷰포트 피드백은 실감 나는는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더욱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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